이현철 대표 아너소사이어티 (1억이상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) 가입
등록일 : 17-02-10 13:29
조회 : 6,613
이현철 대표는 광주 서구 광천동에 위치한 광천 프라임 아너팰리스 모델하우스에서 김재규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으로부터 아너 인증패를 받으며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에 가입하였습니다. 기부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아동·청소년을 위한 미래세대 육성사업과 소외계층 의료비 및 생계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입니다.
이현철 대표는 전남 장성 출신으로 전남대학교 공과대학 박사 수료 후 주택건설 및 부동산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중견 건설사인 프라임그룹을 운영하며, 법사랑보호복지위원회 부회장,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호남지회 부회장, 사단법인 새희망나무 이사장 등으로 활동해 왔습니다.
이 대표는 “가난한 농부의 아들로 태어나 어린 시절 넉넉하지 못한 집안 형편으로 어려움을 겪어봤기 때문에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들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있다”며 “어려서부터 나중에 어른이 되어 성공하게 되면 반드시 주변을 돌아보고 나누는 사람이 되자고 생각했었는데 이번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을 통해 그 꿈을 이루게 되어 기쁘다”고 말했습니다.
또 “오늘 민간임대주택인 광천 프라임 아너팰리스의 모델하우스 개관과 함께 이런 의미 깊은 행사를 하게 되어 더욱 행복하다”며 “어려운 시기에 살고 있는 아동·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어른이 되고 싶다”고 덧붙였습니다.